2009년 국내 10대 트렌드
요약 |
2009년 한국경제의 키워드는 "불황(Recession)"과 "경제살리기(Recovery)"로 요약된다. 불황의 충격이 경제·사회 전반에 파급되면서, 이를 극복하려는 정부, 기업과 소비자 등 각 경제주체들의 다각적인 노력이 전개될 것이다. 특히 정부의 국정리더십 발휘가 매우 중요한 가운데, 경제주체들의 대응노력에 따라 누가 불황 이후의 새로운 기회를 선점하는지가 결정될 것이다.
|
|
1. 경기침체 본격화 |
'☆전략 기획 그리고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불황 시대의 관계 마케팅 전략 (0) | 2009.02.08 |
---|---|
美 업체들의 새로운 3대 마케팅 기법 (0) | 2009.02.08 |
도시마케팅 개념 (0) | 2008.07.04 |
러브마크 마케팅 전략 (0) | 2008.07.04 |
특별한 온라인 프로모션 (0) | 2008.0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