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내 고객은 누구(Who)인가?
둘째, 내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What)인가?
셋째, 고객을 위해 무엇(What)을 할 것인가?
넷째, 고객을 위해 무엇(What)을 할 수 있는가?
'☆전략 기획 그리고 마케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쿤마케팅 (0) | 2007.12.21 |
---|---|
중국 新소비 키워드 ‘당장 써라’ (0) | 2007.12.06 |
성공한 사람에게 필요한 11가지 思考 스킬 (0) | 2007.12.04 |
불황기에 지켜야 할 8가지 마케팅 법칙 (0) | 2007.12.04 |
고객은 '프리미엄 서비스' 원한다 (0) | 2007.1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