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략 기획 그리고 마케팅

옥션의 마케팅 전략

옥션의 마케팅 전략

 

옥션에 관해서는 이미 많은 자료들이 있습니다만...그레도 잘 만든 자료중 하나입니다..

목차

<목 차>
1. 기업소개
2. 시장 및 고객의 일반적 상황
2.1.시장의 일반적 상황
2.2.인터넷상거래를 이용하는 고객의 일반적 특성
3. 현재 기술적, 국제적, 사회적 환경
3.1. 기술적 환경
3.2. 국제적 환경
3.3. 사회적 환경
4. 경쟁상황 - 인터넷 쇼핑몰 시장의 현 상황과 Auction의 위치
5. 경쟁자 개별 분석
5.1. 온라인 종합쇼핑몰
5.2.오픈 마켓 플레이스
5.3. 인터넷 중고장터 및 경매시장
6. 조직의 현재성과
6.1. 회원 및 고객의 확보정도
6.2. 재무구조 및 영업지표분석
6.3. 옥션의 비즈니스 모델 및 수익구조
7. 조직이 내세우는 전사적 미션과 비젼
8. SWOT분석
8.1. Strength
8.2. Weakness
8.3. Opportunity
8.4. Threat
9. 전략 및 방향 제시
9.1. S- O 전략
9.2. W- T전략
9.3. 종합적 방향제시
10. STP분석
10.1. Segmentation
10.2. Targeting
10.3. Positioning
11. 4P MIX
11.1.판매자를 위한 4P분석
11.2. 구매고객을 위한 4P분석
12.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옥션[1].hwp
0.33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