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요즘뜨는 창업아이템 군자대한곱창, 오픈매장마다 만석 및 핫플레이스 등극

 

대한푸드(대표: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의 성공적인 브랜드 전략과 매장 출점 전략이 예비창업자들의 주목과 관심을 받고 있다.

 

3월 오픈한 광주초월점을 필두로 신촌점, 인천논현점, 마곡나루점, 구의역점 등을 시작으로 4월 오픈한 방이직영점을 비롯해 송탄점, 안산중앙점, 거제고현점 모두 오픈 당일 만석은 물론이고 지속적으로 만석과 웨이팅 행렬을 이루고 있어서 많은 타 프랜차이즈 가맹본사는 물론이고 유관 업체들에게까지 부러움과 놀라움 의 대상이 되고 있다.

 

코로나19로인해서 창업시장은 물론이고 소비시장까지 위축된 요즘에 지속적인 가맹문의에 따른 신규 매장 오픈 그리고 오픈 매장은 오픈 당일 만석과 웨이팅은 물론이고, 연일 만석행진을 이어가면서 해당지역의 새로운 핫플레이스로 등극하고 있다.

 

 

 

대한푸드 마케팅팀장은 창업불황과 경기불황까지 이어지는 대한민국의 현실에서 적극적인 마케팅전략과 창의적인 출점전략을 통해서 신규 매장이 지속적으로 오픈하고 있다. 또한 오픈한 매장들은 오픈 당일 만석을 달성한 후 지속적인 만석과 고객대기가 이어지고 있다. 기본에 충실한 본사의 전략이 통하고 있다. 가맹점과 가맹본사의 상생의 가치를 가장 중요하게 여기고 있고, 특급모델 글로벌 아티스트인 마마무를 기용하여 브랜드을 알리고 있다고 말한다.

 

강한 브랜드 파워를 지닌 프랜차이즈 창업 아이템이자 요즘뜨는 창업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가맹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명동점, 의정부민락점 등 수도권은 물론이고 천안두정점, 전주삼천점, 부산서면점 등이 계속 오픈하게 된다.

 

군자대한곱창의 창업 절차와 비용 등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관련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