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30,40대 유망창업아이템, 맛있는 시간을 선물하는 군자대한곱창




통계청이 조사한 자료에 따르면, 2018년도 기준 한국표준산업분류상 대분류 19개 중 11개 주요 업종의 창업자 연령이 50대인 사업체 수가 가장 많았고, 40대가 27.0%로 뒤를 이었다.

 

창업시장의 새로운 유망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주목을 받고 있는 대한푸드(대표:권오준)의 군자대한곱 가맹점주는 40~50대 연령층이 주류를 이루는데, 최근에는 30대 예비창업자들의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30, 40대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초보가맹점주도 운영하기 편리한 주방시스템과 안정적인 매출, 그리고 높은 수익률로 만족도가 높다.

 

군자대한곱창은 PPL 광고가 아닌 실제 MBC 방송 나혼자산다에서 마마무 화사의 단골맛집으로 소개되기도한 브랜드이다.






  

계절과 유행을 타지 않으면서도 트렌디한 브랜드 파워로 가치를 증명해보이고 있는 군자 대한곱창은 곱창은 물론이고 대창, 막창, 특양 등을 다양한 야채와 함께 시즈닝가루, 과일소스, 마늘소스, 간장소스 특제 소스와 즐기는 재미를 가져다준다.

맛있는 시간을 선물하다는 브랜드 가치를 추구하기 위해 편안한 공간과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전달한다.

 

유망창업아이템인 군자대한곱창은 부평역점과 대전대흥점, 청주율량, 사가정역점, 충주점 등이 오픈예정이다.

군자직영점을 비롯하여 30여개 점포가 성업중에 있는 군자대한곱창의 창업 절차, 창업비용 등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관련 자세한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