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양키캔들 매장 위치 안내

우리나라도 향초 열풍이 불고 있죠..

가장 잘 나가는 브랜드는 양키캔들입니다.

양키캔들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아이템인지라, 여성 창업으로 추천할만합니다.

 

양키캔들은 소셜에 할인가로도 많이 나오고,

병행 수입도 많은데..

왜 정품을 사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걸까요?

 

불량이나 as가 제대로 되지 않는 문제점이 있습니다.

나이키도 병행수입 많이 하는 제품인데, 사람들이 나이키를 왜 매장에서 살까요.

가격이 싸긴해도 병행수입은 품질이 확실하지 않다는 문제가 있기 때문이죠..

 

양키캔들 공식수입원에서 산 경우는 문제 발생시 매장에서 as를 받을 수 있고..

소셜에서 산 것들은 매장에 갖고가도 as가 안된다고 합니다.

 

공식수입원은 아로마무역.

http://www.yankeecandle.co.kr 

제품과 가격 설명이 잘 되어 있어요.

 

홈페이지에서 바로 구매할 수는 없고..

매장에서 직접 구매하셔야 하지만,

품질문제에 걱정을 안해도 된다는 최고의 장점이 있지요.

 

 

 

양키캔들의 시작은 마이크가 지하실에서 만든 향초였다고 합니다.

우유팩을 이용해 어머니께 드릴 선물을 만든 향초가 시초가 되서,

지금 전세계인이 사용하는 브랜드가 되었다고 합니다.

 

 

 

 

색상도 향도 이쁜 양키캔들..

 

라벤더 제품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향이에요.

 

 

가격은 4~5만원대지만 하루에 2시간씩 두달 이상 사용할 수 있는 향초라는거..

집중력을 올려주고, 심신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는 제품이랍니다. 

 

 

 

차량용 제품들도 있구요..

다양한 용도의 제품들이 있으니 매장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양키캔들 매장 위치는????

 

 

 

가맹점과 직영점들이 많이 있으니 더 쉽게 정품을 살 수 있겠네요. 

4월 9일 현재의 가맹점 현황이고,

가맹점들은 계속 생겨나고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