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KBS2TV 월화드라마 ‘좀비탐정’, 군자대한곱창 제작지원, 유재석, 송가인,나태주 까메오로

2020년 글로벌아티스트 마마무를 공식모델로 선정한 대한푸드(대표: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이 KBS2TV 월화능드라마 좀비탐정(주연:최진혁,박주현)’을 제작지원한다고 밝혔다.

 

좀비탐정은 곱창프랜차이즈 브랜드인 군자대한곱창이 제작지원을 하고, SK브로드밴드,웨이브(wavve)와 함께 공동으로 제작에 투자한 오리지널 콘텐츠다. KBS 2TV에서 21일부터 매주 월, 화 오후 930분에 방송하고, SK브로드밴드와 웨이브는 이에 앞서 19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930VOD 2회분을 연속 제공한다.

 

대한곱창이 제작 지원하는 좀비탐정의 빼놓을 수 없는 재미는 다양한 특별출연자 이른바 신스틸러들이 매회 등장한다는 점이다.

 

 

1회차의 유재석,이승윤에 이어 2회차에도 깜짝놀랄만한 까메오가 등장한다. 대한곱창 공식촬영지인 대한곱창 인천논현점 (극중 강림곱창)앞에서 행사 가수로 송가인이 등장한다. 또한, 태권도장 원장으로 나태주, 곱창매장 아르바이트역할로 아이돌 그룹 에이스(ACE)가 등장한다.

 

 

 

 

 

 

 

 

(사진 : 대한곱창 인천논현점)

 

좀비탐정 드라마 방영기간에는 본방사수 인증샷 이벤트, 드라마를 시청해야 풀 수 있는 깜짝 릴레이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가 대한곱창 공식 SNS채널에서 진행된다.

 

 

 

또한, 한정판메뉴로 불좀비 소스가 제공되는 대한곱창 좀비세트도 출시하게 된다.

출시예정인 좀비세트는 대한곱창의 시그니쳐메뉴인 곱창구이와 뚝배기전골, 그리고 새로운 HMR메뉴인 불곱창만두가 포함된 구성이다. 특별제작된 불좀비소스가 제공되어 한층 재미를 줄것으로 기대가 된다. 좀비세트는 대한곱창매장에서는 물론이고 배달메뉴로도 포함되어 드라마를 보면서 즐길 수도 있다.

 

 

 

 

2030세대가 좋아하는 히트 브랜드 대한곱창은 무궁화, 태극마크, 한국인의 정서를 재해석한 복고풍의 컬러와 로고타입의 컨셉이다.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적인 레트로 분위기를 연출해 2030 젊은층의 감성을 표현하고 있다.

 

화사픽, 대한곱창곱창전골 밀키트가 출시되어 호평을 받고 있고, HMR 상품의 곱창전골과 불곱창만두도 출시가 임박했다.

유망 프랜차이즈 군자대한곱창 창업문의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