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군자대한곱창, 마마무 공식모델








화사곱창으로 알려져 전국의 곱창대란을 일으킨 대한푸드(대표: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이 인기 걸그룹 마마무를 공식모델로 선정하였다.

군자대한 곱창은 레트로한 컨셉에 퀄리티 높은 곱창과 대창, 막창 등을 여러 야채와 함께 즐기면서 특제 수제소스에 찍어먹는 재미를 더하여 많은 여성팬을 보유한 소곱창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나로 말할 것 같으면 곱창 잘먹는 여자, 나처럼 먹어봐 이렇게, (중략) 잘익은 김치와 부추에 싸먹는 곱창삼합... 언제나 변함없이 생각나는 대한곱창, 기쁜 날 슬픈 날에도, I love it Iwant it”CM송은 4인 맴버인 화사, 솔라, 문별, 휘인이 각각 군자대한곱창의 곱창, 대창, 막창 등 메뉴의 특징과 맛있게 먹는 법을 소개하고, 모두가 맛있게 먹는 먹방을 펼치는 자연스러운 영상으로 재미있으면서도 높은 퀄리티로 제작되었다. 마마무가 부른 군자대한곱창 곡은 일반적인 CM 수준을 넘는 하나의 작품수준이라는 평가다.

 

마마무가 출연한 영상은 군자대한곱창 홈페이지와 공식채널 그리고 군자대한곱창 전국 매장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군자대한곱창 마케팅 관계자는 탁월한 음악성과 힙한 감성으로 전세대에 걸쳐 인기를 얻고 있는 마마무가 브랜드 이미지가 군자대한곱창과 서로 잘 부합된다"고 말했다.

 

군자대한곱창은 봄맞이 스페셜 타임메뉴로 신대한떡볶이, 대창깐풍기, 냉이한우곱창전골 등 4종을 군자직영점에서부터 선출시하였고, 39일 전국 군자대한곱창 매장에서도 맛볼 수 있다.








광주초월점, 인천논현점, 신촌점, 천안두정점, 송탄점, 거제고현점, 안산중앙점 등이 잇달아 오픈예정인 군자대한곱창은 계절과 유행을 타지 않은 아이템이자, 유망 프랜차이즈 창업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나면서 코로나로 인한 창업불경기에도 꾸준히 가맹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가맹점과 상생하는 본사의 기본 가치를 중시하는 대한푸드의 군자대한곱창은 어려운시기 실제적으로 가맹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방역용품을 가맹점에 무상공급할 계획이다.

 

뜨는 프랜차이즈창업아이템 군자대한곱창의 창업 절차, 창업비용 등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관련된 문의는 홈페이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