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곱창프랜차이즈 군자대한곱창, 군자직영매장운영 검증된 브랜드






공정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지난 해 기준 외식 프랜차이즈 가맹본사수, 브랜드수, 가맹점수는 2019년에 증가추세를 이어갔다. 각각 전년 대비 6.7%, 4.9%, 4.6%로 증가했다.

특히 외식 프랜차이즈 직영점수는 총 6377곳으로 전년 6000곳보다 377곳보다 늘었다. 외식 프랜차이즈 직영점수는 매년 증가했지만 2018년에는 전년보다 사상 처음으로 감소한 바 있다. 2019년에 다시 증가세로 돌아선 것이다. 가맹사업법 개정안은 모방 창업을 막고, 부실 운영을 방지하기 위해 1개 직영점을 1년 이상 운영한 본부에 한해 가맹점 모집을 허용하는 가맹사업 1+1’ 제도 등을 도입하는 내용인데 이와 무관치 않다. 현재 전체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절반 이상은 직영점 없이 운영되고 있다. 업계(프랜차이즈산업협회)와 점주(전국가맹점주협의회), 학계(한국프랜차이즈 학회)는 모두 ‘1+1제도도입 등 가맹사업법 개정에 찬성하고 있다.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주목을 받는 대한푸드(대표: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은 레트로한 컨셉에 가성비좋고 퀄리티 좋은 곱창과 대창, 막창 등을 여러 야채와 함께 즐기면서 특제 수제소스에 찍어먹는 재미를 더하여 2030여성팬을 보유한 프랜차이즈이다.

 

 





 

군자대한곱창은 직영매장에서 신메뉴 출시전 무료 시식행사와 소비자 테스트를 거쳐 검증된 레시피 메뉴를 가맹점에 제공하게 되며, 조리 교육를 통해 최상의 메뉴를 고객에게 제공하게 된다.

군자대한곱창의 직영매장 군자점은 이러한 직영점으로서의 역할에 최대한 충실하다. 무료시식회와 다양한 이벤트 행사로 인해 대한곱창 군자직영매장은 곱창매니아의 성지이자 핫플레이스로 통한다.

 

 

    


 

 

 

3월 전국가맹점 동시출시를 준비중인메뉴는 냉이와 함께 즐기는 곱창전골, 깐풍기 스타일의 대창탕튀김과 배추말이, 대창튀김이 토핑으로 얹어진 떡볶이 등 유니크한 퓨전스타일로 2030층에 많은 호응을 얻을것으로 예측된다.

 

 

마마무 화사의 단골 곱창집으로 알려진 군자대한곱창은 계절과 유행을 타지 않은 아이템이자 본사의 철저한 운영시스템, 지속적인 마케팅지원, 안정적인 물류공급, 신메뉴 출시 등으로 인해 가맹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소곱창 프랜차이즈 군자대한곱창의 창업 절차, 창업비용 등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관련된 문의는 홈페이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