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랜차이즈

곱창창업, 군자대한곱창 의정부역점, 총3개 매장운영



마마무 맴버인 화사의 실제 단골 곱창맛집으로 소개된 대한푸드(대표: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은 여러점포를 운영하는 다점포 운영점주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군자대한곱창 의정부역점과 안양일번가점 그리고 신촌점은 가족운영점이다.






 

의정부점을 운영하다가 매출뿐아니라 수익성이 높고, 브랜드에 대한 전망이 높다고 판단해 안양일번가점을 오픈운영하고 있고, 오는 3월에 오픈예정인 신촌점까지 총 3개 점포를 온가족이 운영하게 된다.

군자대한곱창 의정부점주 박유주 대표(사진)곱창을 워낙 좋아해서 군자대한곱창 군자직영매장에서 시식을 했는데, 맛은 물론이고 직원들의 활기넘치는 모습 그리고 운영상의 편리한 점에 반해서 의정부역점을 오픈했습니다. 안정적으로 운영하던 중 본사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인해서 몇 달뒤 안양일번가점을 오픈했구요. 오는 36일에는 신촌점까지, 3개점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온가족이 각 매장을 담당해서 운영하면서 서로 시너지가 나고 있답니다라고 말한다.







계절과 유행을 타지 않은 아이템이자 본사의 철저한 운영시스템, 지속적인 마케팅지원, 안정적인 물류공급 등으로 인해 기존 점주들의 만족도가 높아진 이유로 다점포 사례가 늘고 있다. 군자대한곱창은 운영매장 이외에 하나 더 매장을 오픈하고 싶은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2030여성층의 두터운 팬을 보유한 군자대한곱창은 뉴트로한 분위기에서 즐기는 소곱창브랜드로, 다양한 퍼포먼스와 찍어먹는 특제수제소스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창업시장에서도 새로운 강자브랜드로 등극하고 있다.

사가정역점, 신촌점, 인천논현점, 송파방이점, 광주초월점, 구의점 등이 오픈예정인 창업아이템 군자대한곱창의 창업 절차, 창업비용 등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관련 자세한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