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창업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브랜드 선택 기준으로 특히 수익성 부분을 철저히 따져봐야 한다. 지난해 창업박람회에 참가한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 희망 형태를 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프랜차이즈 신규창업이 48.5%로 가장 많았고, 프랜차이즈 인수창업 13.4%를 더하면, 실제 프랜차이즈에 대한 선호도는 61.9%에 이른다.
마마무 화사의 실제 단골 곱창맛집으로 소개되기도 한 브랜드인 대한푸드(대표:권오준)의 군자대한곱창은 높은 수익률로 2020년 창업시장에서 유망창업 아이템으로 부각되고 있다.
안정적인 운영과 계절과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인 군자대한곱창은 매출만 높은 것이 아니라, 실제 수익률이 높아서 매장을 운영하는 가맹점주들의 만족도가 높다.
곱창삼합(곱창+부추+김치)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군자대한곱창은 고객테스트를 거친 대창과 곱창을 소재로한 떡볶이와 탕수육, 그리고 한우곱창전골, 비빔국수 등이다.
신메뉴를 기획개발한 군자대한곱창 R&D팀장 김기훈과장은 “타임셀메뉴인 한우곱창전골, 대한떡볶이, 대창탕수육은 대한곱창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화된 메뉴로, 피크타임 이후 손님증대를 위해 무겁지 않게 술한잔 할 수 있는 메뉴다. 사이드메뉴인 비빔국수는 기존 김치말이국수와 함께 인기를 끌 것으로 판단한다”라고 전한다. 신메뉴 4종은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레시피를 보완해서 3월 전국 가맹점에 동시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3월부터 활동하게되는 군자대한곱창 서포터즈는 지원자가 폭주하면서 많은 인플루언서들과 블로거, 개인 인스타그래머, 유튜버 등 다양한 이력의 소유자들이 대거 지원하고 있다. 공식서포터즈는 2월말까지 모집중이고 군자대한곱창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청주율량점, 사가정역점, 신촌점, 인천논현점, 송파방이점, 광주초월점, 구의점 등이 오픈예정인 뜨는창업아이템 군자대한곱창의 창업 절차, 창업비용 등 프랜차이즈 가맹에 대한 관련 자세한 문의는 브랜드 홈페이지나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